공지사항
제목 [한겨례 뉴스] 즉석생피자 피자투어, 카페형 매장에서 맛본다
조회수 2478
[한겨례 경제]등록 : 20110617 09:54
 
-피체리아 출신 피자전문가와 손잡고 미식가들 공략
-카페형 매장 매출 상승으로 9호점 계약이 예약

 
 입맛이 까다롭기로 소문난 최모씨는 얼마 전 목포 지역으로 이사를 했다. 이 동네 맛있는 피자가 없을까 찾아보다가 소문으로 들어본 적이 있는 카페형 ‘피자투어’에 들러 피자한판을 주문해서 먹어보았다.

피자투어를 처음 접한 그는 “피자가 내 입맛에 딱 맞고 맛있다. 저렴하고 맛있는 피자를 이렇게 편안하게 카페에서 즐기는 것처럼 먹을 수 있어 놀랍다"고 감탄했다.

도우와 소스를 이태리 전통방식으로 만들어 사용하는 즉석 생피자인 피자투어(www.pizzatour.net)는 각종 유럽산 천연허브를 사용하여 그 맛과 풍미가 일품인 피자전문점이다.

피체리아 출신의 피자 전문가와 20년 경력의 제빵 기술자가 함께 만든 회사로 다른 경쟁 업체와 차별되는 최고의 기술력과 기술진을 보유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전문점이기도 하다.


피자투어(대표 김한성)는 2010년 하반기부터 편안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다양한 메뉴를 접목하여 카페형 피자매장을 선보이고 있다. 카페형 피자매장은 가맹점의 마진을 높이고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마케팅을 구사하여 외식업 창업 시장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는 창업아이템이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카페형 매장을 선보이고 있는 피자투어 카페는 현재 3호 점인 하당점이 오픈 된 이후 목포 지역에는 더 이상 피자투어가 입점할 자리가 없는데도 창업상담이 끊이질 않고 있다는 후문이다.

피자투어 김한성 대표는, “본사 권유가 아닌 예비창업자의 선택에 따라 피자투어카페를 개점할 예정이며, 앞으로 카페형 매장의 확대로 대형 브랜드로 발전 하는데 기초를 마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피자투어는 이미 언론사 평가에서 초저가 피자 트렌드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으며, 인터넷 카페나 여러 평가를 종합한 결과를 보더라도 마진과 객단가가 가장 좋게 평가 받고 있는 창업 아이템이다.


김한성 대표는, “최근 유망 창업 전문잡지들이나 과거 다른 프랜차이즈 사업을 운영 했던 유경험자들이 피자투어를 선택하여 가능성을 인정해준 만큼, 우리나라 대표 피자 프랜차이즈 전문업체로서의 표본을 만들어 나가는데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겨례 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