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피자투어가 수해현장으로 자원봉사를 다녀왔습니다.
조회수 1910
 오늘 오전에 수해 현장에 찾아가서 빠른 수해 복구을 위해 짧은 시간이지만 자원 봉사를 하고 돌아왔습니다.
 
비가 계속 내려서 많은 일은 하지 못 했지만 많은 분들이 복구 작업에 참여 하시고 도움도 주셨습니다.특히 군인들과 경찰 병력까지 대규모로 동원이 되어 땀을 흘려 주셨는데 그분들께 머리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수해 지역에는 성금도 도움이 되고 다각도의 도움이 필요 하지만 무엇 보다 빠른 복구를 통해 수해를 입으신 분들이 정상적인 생활로 돌아가는게 중요 하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인원이 참여해 주셨고 또 중장비가 동원이 되고 전문가들이 많으셔서 개인적인 입장에서 방해가 되지 않을까 조심스러웠고 복구 작업을 하시는 분들께 방해가 되지 않기 위해 현장에서 조용히 있는듯 없는듯 사람들 틈에 섞여 쓰레기 하나라도 더 치워주고 잡다한 일이라도 도와주는 것으로 끝났지만 잠시나마 많은 생각을 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수해 현장은 TV나 언론에서 보고 듣는 것과는 차원이 다릅니다.더욱 심각하고 절박하기도 합니다.모든 분들의 성원과 격려가 많이 필요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현장을 떠날때 잠시 찍은 사진들 입니다.수해 현장이 곳곳에 다발적으로 있어 많은 분들의 도움이 더욱 절실하게 느껴졌습니다.
 
수해 현장에서 사진을 찍는게 눈치도 보이고 바람직해 보이지 않아 어렵게 몇 장만 담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