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YTN 뉴스] 맛, 품질, 가격 '3요소' 두루 갖춘 '피자투어'
조회수 2520
맛, 품질, 가격 '3요소' 두루 갖춘 '피자투어'

기사 - YTN 뉴스

3년 연속 창업 아이템 1위, 패스트푸드 분야 업계 24위

 최근 불황의 골이 깊어지면서 5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을 내세운 피자가 세간의 화제가 되고 있다.

마치 2~3년 전 5000원 치킨 전문점 붐을 연상시키듯 이 초저가 가격을 내세운 피자 전문점은 현재 대로변과 주택가를 끼고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더불어 불경기 속 최근 3년 연속 창업 아이템 1위로 선정돼 주목되고 있는 이 곳. 바로 테이크아웃 피자 전문점 '피자투어'(대표 김한성)다.


올해로 20여년의 테이크아웃 피자 전문점의 길을 걸어온 피자투어. 피자투어는 이태리 피체리아 출신의 피자 전문가와 제빵 기술자가 함께 설립한 업체로 다른 경쟁 업체와 차별화된 최고의 기술력과 기술진을 자랑하고 있다.


각기 각층 언론사들의 프랜차이즈 랭킹순위에서 2000여개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가운데 패스트푸드 분야 업계 24위 기록과 최근 우리나라 프랜차이즈를 대표하는 100인의 CEO에 김한성 피자투어 대표가 선정되는 등 피자투어는 어느덧 4대 피자 브랜드 중 한 곳으로 자리매김 했다.

인터넷 카페나 여러 평가를 종합한 결과를 보더라도 마진과 단가가 가장 좋게 평가 받고 있으며 피자투어 전체 가맹주 가운데 70% 이상이 과거 다른 프랜차이즈 사업을 운영 했던 경험자들로 이런 경험자들이 선택한 브랜드답게 피자투어의 시장성을 인정하고 있다.

더불어 대부분 경쟁 업체에서는 보유하고 하고 있지 않은 씨유푸드라는 자체 물류센터의 운영은 회사의 튼튼함과 안정성 이 2가지 모두를 충족하고 있다.


피자투어는 피자의 거품이 빠진 저렴한 가격과 품질, 맛을 최고로 하고 있다. 또한 메뉴도 100% 쌀피자 도우와 보리피자 도우 등 다른 업체와는 차별적인 20여개 이상의 다양한 웰빙피자 메뉴를 선보이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천연 유산균으로 반죽한 웰빙보리곡물 도우와 홍삼발효 도우를 등 이들의 기술은 국내뿐 아니라 일본과 중국, 동남아 및 호주, 남아프리카 공화국 등 다국으로 수출하고 있어 그 맛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 YTN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