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공지] 다른 브랜드를 가맹점을 하다 피자투어로 간판을 바꾸시는 분들께~~
조회수 2297
안녕하세요.
 
피자투어 입니다.
 
2009년부터 다른 브랜드 매장을 운영 하시다 피자투어로 간판을 바꾸고 영업을 하는 매장들이 점차 늘고 있어 별도의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2010년에는 12개의 매장이 그리고 올해 들어 벌써 9개의 매장이 다른 브랜드 상호로 운영을 하다 피자투어로 간판을 바꿔 운영이 되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가파르게 상담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일부 피자투어 가맹주님이나 예비창업자 분들도 알고 있는 사실이기도 합니다.
 
이런 형상이 발생 되는 이유는 장사라는 경험을 통해 일어나는 현상이라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가맹점과 가맹점간 이탈 현상은 어느 업종을 막론하고 흔히 일어나는 현상이며 이는 결국 경험을 통해 얻은 결론을 바탕으로 행하여 지는 결과물 중 하나라고 판단합니다.
 
처음 창업하시는 입장에서 피자에 대한 경험도 없고 또 정보가 부족하다 보니 눈에 보이는 현실을 따라 창업을 하게 되지만 피자매장을 운영하면서 시간이 지난 만큼 경험도 쌓고 나름 정보도 얻으면서 직접 체험을 하다 보니 결국 장기적인 안목으로 브랜드 변경을 하시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피자메뉴의 종류와 재료값의 차이가 1위입니다. 
 
피자투어는 앞으로도 어느 브랜드 어느 업종을 가리지 않고 문을 열어 두려고 합니다.그 동안은 간판 갈이로 피자투어 매장을 늘리면서 브랜드를 성장 시키는 것을 원하지 않아 제한을 많이 했지만 시대적 변화의 추세를 반영하여 모든 문을 개방을 하게 되었습니다.
 
다만 피자투어로 간판을 바꾸시는데 있어 근처에 피자투어 매장이 운영 되고 있고 피자투어 매장의 상권보호 구역안에 있다면 어떤한 경우라도 불가함을 알려 드립니다.
 
또 일부 제한을 받는 매장으로는 저가형 창업을 한 일부 브랜드의 매장들입니다.인터넷에서 1000만원대나 1000만원 미만대 창업으로 저가형 창업을 하신 매장의 경우 필수 장비와 필수 옵션을 보완을 하지 않는다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인터넷에 흔히 잘나간다는 선발 브랜드를 보시면 견적이 비슷비슷합니다.다만 차이가 있다면 피자 오븐기가 두대인지 아니면 한대인지 또는 신규 장비인지 중고 장비인지 차이와 인테리어가 평당 얼마인지 차이만 있습니다.
 
같은 조건으로 창업을 한다면 약간의 차이만 있을뿐 비슷비슷한 경우가 많은데 이는 그 동안 체인들을 운영 하면서 경험을 통해 매장 운영에 가장 적절한 필수 장비와 필수옵션의 장비를 선정하였기 때문입니다.
 
차량도 경차가 있고 고급 대형승용차량이 있듯이 피자장비도 마찬가지입니다.피자장비는 매장을 운영하는 경쟁력입니다.피자의 맛을 좌우하는 시스템이기도 하며 특히 경쟁 브랜드와의 경쟁에 있어 중요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피자 장비 가운데 가장 중요한 피자오븐기의 경우 싼것은 몇 십만원짜리도 있지만 비싼 것은 천만원이 넘는 것도 있습니다.심지어 중고 피자오븐기 가운데 회사가 망해서 부품 공급도 어렵고 그 때문에 A/S 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것도 있으며 가내 수공업 수준으로 싼 제품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 만든 피자오븐기도 있습니다.
 
또 피자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냉장고 종류의 경우 중국산 콤퓨레셔로 만든 제품도 있고 중국산 반죽기도 있습니다.
 
이는 결코 저렴하게 합리적으로 창업한 것이 아닌 싼것을 원하기에 그것을 노리고 그렇게 창업을 해주는 것이라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싼 것은 싼 만큼 이유가 있는 것입니다.
 
견적을 줄이는 방법은 많습니다.가맹주의 불편과 상관 없이 저가형 장비를 넣어 주고 옵션도 빼고 정말 필요한 피자기자재의 숫자도 줄여서 견적을 줄이는 것입니다.이래도 저렴하게 오픈 했다고 자신 하실 수 있겠습니까
 
피자투어로 간판을 바꾸는 매장의 경우 피자투어 신규 매장과 같은 조건의 가맹비는 필수로 소요 되며 기타 항목은 개인적으로 실비 처리 하셔도 되고 피자투어의 물류 시스템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기타 전반적인 상담은 유선으로 해주시면 현장 실사를 통해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대표번호 - 1577-6657
 
마지막으로 간판을 피자투어로 변경 하시더라도 내용은 모두 비공개로 처리하여 드립니다.
 
[피자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