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닭강정 출시] 피자투어카페가 매출증대를 위해 닭강정을 추가 했습니다.
조회수 2842
테이크아웃 피자 창업 비용으로 닭강정도 함께~~
닭강정 창업 비용으로 테이크아웃 피자까지 창업하는 일석이조 창업 아이템~~피자투어가 처음 시행합니다.

맛있는 여행~~
 
피자투어입니다.
 
피자투어카페가 매출증대를 위해서 새롭게 태어납니다.
 
테이크아웃 피자 업체 가운데 " 카페." 라는 단어를 가장 도입하여 매출증대에 노력 했던 피자투어카페는 더욱 새로운 모습으로 그리고 실효성 있는 모습으로 다시 한번 변화를 시도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카페라는 타이틀로 커피와 도너츠 등 틈새 상권을 노려 매출 증대에 힘쓰려 노력 했지만 주메뉴가 아닌 사이드 메뉴의 한계는 벗어날 수 없었습니다.
 
피자가 아닌 다른 메뉴들은 사이드 메뉴라는 특성이 강해 매장 마다  매출의 기복이 커서 본사에서도 나름 고민이 깊었던 부분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새롭게 도입한 부분이 한참 유행인 닭강정을 추가하여 매출증대에 보다 획기적인 시스템을 적용하였습니다.닭강정은 현재 인기 아이템으로 2010년부터 인기를 누려왔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닭강정의 인기에 편승해서 제대로 된 체인이 아닌 한마디로 닭공장이나 닭재료상들이 재료를 팔아 먹기 위해 급조한 체인들이 난립 하면서 그 인기만큼 피해사례도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습니다.심지어 예비창업자들을 보호하기 위한 공정거래위원회에 정보공개서도 등록하지 않은 묻지마식 닭강정 체인들이 난립 하면서 소송에도 휘말리는 심각한 문제점을 드러내고 있기도 합니다.
 
검증 되지 않은 체인의 가맹점을 오픈 하여 체인 본사가 하루 이침에 사라지고 가맹점인줄 알았는데 닭공장의 소매상에 불과하고 또 비싼 임대료에 메뉴가 닭강정 한개라 그 한계와 피해를 드러내고 있기도 합니다.
 
이에 피자투어카페에서는 보다 안정적인 매출과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테이크아웃 피자와 닭강정을 동시에 판마하는 시스템을 적용하여 새롭게 도전장을 던지게 되었습니다.해당 닭강정도 다른 업체와는 차별된 "세상에 없는 닭강정"이라는 타이틀로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새로운 컨셉의 닭강정입니다.
 
닭강정을 소비자분들께 테스트 하는 과정에서 얼마나 많은 손님들이 찾아 주셨는지 경찰까지 출동하여 상황을 정리할 정도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인 닭강정입니다.
 
이번 시도는 테이크아웃피자 브랜드 가운데 처음이며 그 성공을 예감이라도 하듯이 최근에 계약된 6곳 매장들은 모두 피자와 닭강정을 동시에 하는 매장으로 계약이 되어 진행중에 있습니다.
 
피자도 주력 메뉴이지만 닭강정도 주력 메뉴라 상호 보완적인 매출이 기대 되고 있습니다.그동안 주력 메뉴가 피자 한가지 품목이던 매장들이 주력 메뉴를 두가지 이상 보유하게 되면서 매출은 당연히 증대할 것으로 보고 있으며 또 피자와 닭강정이라는 세트 메뉴도 구성하여 다양한 메뉴로 경쟁력을 갖출 수 있게 되었습니다.

피자 체인이 닭강정 한다고 하니 많은 분들이 의아해 하셨지만 피자투어 기술진이 과거 테이크아웃피자가 유행하기 이전에 5000원치킨으로 유명 했던 ****치킨의 기술진으로도 활약을 하였습니다.
피자투어 기술진은 여타 업체와는 달리 치킨 파우더와 양념소스 등 다양한 메뉴의 제조공정 레시피도 보유한 업체로 치킨 업계에서도 그 기술력을 인정 받고 있는 업체입니다.
 
저희가 가지고 있는 레시피를 바탕으로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유명 치킨재료 생산회사 연구진과 연구하여 세상에 없는 닭강정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피자투어 매장에서 판매할 닭강정입니다.보완을 위해 다른 닭강정 사진을 올려 놓았습니다.
 
* 닭강정을 추가하여 얻는 효과~~

 1. 창업비용을 상당수 줄 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존에 테이크아웃 피자점을 오픈 하고 싶어도 유동인구가 많고 인구가 밀집한 지역에서 좋은 상권에 자리 잡아야 하기에 그만큼 점포를 얻는데 보증금과 권리금 그리고 임대료 부담이 컸습니다.또 그런 자리에서 피자 하나로 승부하기에는 이래저래 부담이 클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피자와 더블어 주력 메뉴인 닭강정을 같이 판매하게 되면서 두가지 매출을 동시에 보고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약간 빠지는 상권에서도 오픈이 가능하기 때문에 창업비용을 상당수 줄 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한마디로 피자 매출 플러스 닭강정 매출이 되는 두배 효과입니다.
 
2. 요즘 대세인 닭강정과 테이크아웃피자를 저렴한 비용에 동시에 오픈 ~~
 
닭강정 체인들만의 불안한 요소인 닭강정 단일 메뉴를 해소 하였습니다.테이크아웃 피자를 추가함으로 안정적인 기반을 확보 하였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제대로 된 닭강정 체인 하나 오픈할 창업 금액으로 테이크아웃 피자까지 창업하는 일석이조의 효과 입니다.
 
3. 닭강정 메뉴를 추가함으로서 피자와 닭강정간의 세트 메뉴 구성이 가능해져 다양한 고객층의 요구조건을 충족 시킬 수 있습니다.피자와 닭은 오래전부터 서로 궁합이 잘 어울렸습니다.
 
마지막으로 시대가 변하면 모든게 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예비창업자님들의 가장 큰 희망은 바로 돈을 벌기 위해 창업을 하는 것입니다.그런 방법이 있다면 체인본사는 당연히 들어주어야 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닭강정이나 치킨을 반대하는 체인 본사들을 보면 전문성이 떨어진다 어쩐다 하지만 치킨 1위 업계도 피자를 할 만큼 전문성이란 벽은 사라진지 오래입니다.
 
그들이 말하는 결국 전문성이라는 것은 다른 메뉴를 추가함으로서 피자 재료가 덜 팔릴까 우려하는 속보이는 걱정 때문입니다.가맹점 매출 보다는 자기들 재료 매출에 더 신경을 쓰는 그런 속샘인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피자투어카페가 세상에 없는 닭강정을 추가 하면서 국내 최초로 특허까지 출원한 피자투어만의 독점 메뉴인 떡볶이 피자로 경쟁 브랜드와 차별화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