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어떤 브랜드를 선택할 것인가......!!!
조회수 2104
맛있는 여행~~
 
피자투어입니다.
 
피자창업에 있어 어떤 브랜드를 선택할 것인지 많은 고민에 빠지는 예비창업자님들을 위해 객관적인 기준을 제시해 드리려고 합니다.
 
피자창업을 생각 하고 인터넷을 검색해 보시고 여러 브랜드를 비교해 보시고 맛도 보시고~~상담 과정에서 이쪽 브랜드 말이 옳은 것도 같고 저쪽 브랜드 말이 옳은 것도 같고 사실 많은 고민과 선택의 기로에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브랜드에서 제시하는 말들은 모두 자기들 입장에서 유리한 쪽으로 주관적으로 하는 말이라고 생각하시고 객관적인 기준과 검증된 내용을 찾으신다면 쉽게 선택의 기준을 찾으시리라 생각합니다.
 
모든 업계에서 영원한 일등도 없고 꼴등도 없습니다.
 
피자업계도 이미 메이저급 피자 브랜드들도 순위가 바뀌었고 치킨 업계도 순위가 여러 차례 바뀌었습니다.
 
바로 이 뜻은 내가 선택한 브랜드가 지금은 일등이지만 내년에는 순위에서 밀릴 수 있다는 뜻이며 오늘 내가 선택한 꼴등 브랜드가 내년에는 일등을 할 수 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세월의 변화에 따라서 그리고 본사의 마케팅에 따라 또는 소비자들의 욕구에 따라 언제든지 순위는 바뀔 수 있고 현재도 바뀌고 있습니다.
 
그럼 그 어떤 기준으로 브랜드를 선택할 것이냐의 객관적인 기준은 오직 한가지 뿐입니다.바로 선택할 회사의 기술력입니다.
 
기술력은 하루 아침에 얻어지는 것도 아니고 하루 아침에 뒤집을 수 있는 것도 아니며 치열한 경쟁 속에서 결국 자리를 지키로 살아남는 회사들은 기술력이 뛰어나거나 남다른 회사들 뿐이었습니다.
 
우리가 흔히 맛집의 기술력을 알지 못해 쉽게 따라하지 못 하듯이 기술력은 선택에 있어 가장 중요한 포인트이고 객관적인 검증 자료이기도 합니다.
 
지금부터 머리속에 생각하고 계신 브랜드의 객관적인 기술력이 무엇이 있었나 한번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피자투어는 테이크아웃피자 브랜드 가운데 해외에 많은 피자기술을 수출하고 그 기술력을 가장 인정 받은 브랜드입니다.
 
어깨 넘어로 배운 기술로는 절대로 넘볼 수 없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로 그 기술력과 맛을 해외에서도 인정 받아 해마다 해외에 많은 피자기술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한국땅도 아닌 입맛이 다른 해외에 피자기술을 수출 한다는 것은 기초부터 모든 기술력을 인정 받았기 때문이며 기초가 없는 회사들은 결코 도전할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경쟁 테이크아웃피자 브랜드 가운데 해외에 피자기술을 수출한 브랜드를 보셨습니까....??? 왜 다른 브랜드들은 해외에 피자기술을 수출하지 못 할까요.~~
 
바로 이것이 경쟁 브랜드와 피자투어간에 기술력의 차이이며 이런 기술력은 이미 언론에서도 여러번 소개 되기도 하였습니다.

[YTN 뉴스] 해외에서 더욱 인정 받은 피자 기술력의 자존심 피자투어으로 소개~~

쉽게 넘볼 수 없는 기술력~~
쉽게 따라올 수 없는 기술력~~
 
이것이 피자투어입니다.
 
[피자투어 업종에 대한 경력 사항]
 
1.경력
2010. 대한민국 사회공헌도 기업 선정
2008. KBS 2TV 생방송 세상의 아침 두 번 방영
2008. 공정거래위원회 정보공개서 등록업체(등록번호 20080200194)
2008. KBS 수요기획 출연
2010. 2010년 평가 기준 패스트푸드 분야 업계 24위
2012. 피자투어 기술진 일본 및 괌에 파트너쉽 연수
2012. 미국 시카고에서 피자투어 기술협약 및 연수
2010. 대한민국 우량 프랜차이즈 소개[한국경제]
2010. 피자투어 대표 프랜차이즈 업계 100인의 C대 선정

2. 기술수출
1996. 일본 요코하마 개인 창업자 피자기술 수출 2건
2005. 호주 창업자 피자기술 수출
2006. 카자흐스탄 피자기술 수출
2009. 남아프리카공화국 피자기술 수출
2010. 베트남과 필리핀 그리고 인도에 피자기술 수출
2011. 중국의 안산과 주하이 피자기술 수출
2011. 일본 오키나와 피자기술 수출
2012. 베트남 하노이 피자기술 수출
2012.중국 안산 피자기술 수출 및 중국 5건 예약

2. 보유기술
1. 피자가 식어도 딱딱해지지 않는 도우 개발(보통의 피자는 주문후 대여섯 시간 이상 지나면 돌덩이 처럼 딱딱해집니다.)
2. 도우 하나로 빵의 두께를 자유롭게 조절 가능한 도우 개발
3. 최초 검은콩 도우 개발
4. 이스트를 사용하지 않는 천연유산균발효도우 개발
5. 홍삼발효도우 개발(kbs 방송에 두번 방영)
6. 유산균함유 보리곡물 도우 개발
7. 기름에 튀지기 않고 굽는 웰빙찹쌀도너츠 개발
8. 우리쌀 100% 쌀도우 개발

9. 우리 보리쌀 100% 보리쌀도우 개발

10. 천연 유산균과 허브로 반죽한 100% 우리쌀 프리미엄 웰빙 도우 개발
11. 오리지널 떡볶이 피자 개발(고구마 떡볶이 피자, 감자 떡볶이 피자 포함)
12. 생강 닭강정 및 치킨 개발
13. 열대과일 스위트 피자 개발
14. 가열식 피자소스가 아닌 생소스 개발
15. 액상치즈 후라이드치킨 개발
16. 액상치즈 양념치킨 개발
17. 와인발효 쌀피자 도우개발 (100% 우리쌀 프리미엄 웰빙 도우 개발)


[피자투어 카페 해외 연수 및 협약]

1. 테이크아웃피자 업계 최초로 미국 시카고에서 피자투어 기술협약 및 연수(피자투어는 미래에 투자하는 기업 입니다.업계 1등이 되기 위하여 기술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2.피자투어카페 중국에 피자기술 수출과 현지교육(피자투어는 해마다 4~5건 정도의 피자기술을 중국에 수출하고 있습니다.이미 7년전에 중국 주하이에 치킨기술을 수출한 경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음식문화에 자부심이 남다른 중국에 한국의 피자와 치킨의 맛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3.피자투어 기술진 일본 및 괌에 파트너쉽 연수를 다녀왔습니다.(피자투어의 기술력은 이미 저 멀리 남아프리카공화국까지 수술이 되었고 일본과 괌에서도 그 가치를 인정 받고 있습니다.)

4. 이태리 로마 피체리아 8개월 연수(피자투어 기술의 원천 및 밑바탕의 시작점)

5.일본 오키나와에 피자투어 기술을 수출하다.(피자를 한국 보다 먼저 받아들인 일본에 그리고 자존심이 강한 일본에 한국의 피자기술을 수출 한다는 것은 가장 어려운 일이었습니다.하지만 피자투어는 기술력과 그 가치를 인정 받아 벽을 넘어 일본에까지 피자기술을 수출하고 있습니다.과연 어떤 테이크아웃 피자 경쟁 업체가 피자투어의 경력을 따라 오겠습니까)

이것이 바로 피자투어가 다른 경쟁 테이크아웃 피자 브랜드와 차별화 되는 기술력이고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기술력입니다.
 
경쟁 업체에서 피자투어가 선보인 손잡이 피자박스를 따라하고 카페형 매장도 따라하고 심지어 닭강정까지 따라해도 절대로 따라할 수 없는 피자투어만의 기술력이고 실력인 것입니다.
 
피자투어는 오직 기술력으로 승부하는 업체입니다.100년을 생각하는 기술력으로 오늘 보다 내일에 투자하는 기업입니다.
 
[공중파 방송 소개]

KBS 2TV 생방송 세상의 아침에 두번 소개 되었습니다.피자투어만의 독특한 기술력과 맛을 인정 받아 남들 한번도 어렵다는 공중파 방송에 두번이나 소개 되었습니다.
공중파 공영 방송은 돈내고 하는 그런 방송이 아닙니다.모 경쟁 업체 처럼 돈내고 하는 방송으로 홍보는 하지 않습니다.


 KBS 수요기획 출연
 
마지막으로 반드시 업체를 선택  하시기전에  반드시 해당 회사의 기술력을 비교해 보시길 바랍니다.기술력은 미래이고 신제품 개발과도 연관이 있고 경쟁력이기도 합니다.
 
피자투어의 기술력이 경쟁 업체와 비교가 되시나요....!!!


[피자투어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