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Daily Grid] 피자투어, 소자본 피자창업을 위한 다양한 창업지원 시스템 선보여
조회수 268
 [데일리그리드]기사내용
 

예비 창업자들에게 가장 민감하고 부담스러운 부분이 창업자금이다. 이에 최근에는 창업 비용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는 프랜차이즈들이 많아졌다.



피자창업 피자투어는 이전부터 창업자금이 부족한 소자본 창업자를 위해 알뜰창업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여성창업자와 청년 창업자 그리고 가장 창업자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일반적으로 피자창업은 많은 정보기 필요한데다 따져볼 것도 많고 비교해야 할 것도 많다. 게다가 알뜰창업이 쉽지 않은 분야이기도 하다. 하지만 피자투어의 경우 본사 대표가 직접 상담을 진행해 창업자들의 상황을 파악하고 알뜰 창업을 유도하고 있다.

본사에서 권하는 검증되고 보증된 중고장비로 창업비용을 낮추고 인테리어도 가맹주가 직접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창업자들의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무료로 도면과 감리를 진행해 주고 있으며 매달 지불하는 감리 비용도 받지 않고 있다.

피자투어는 선진 시스템을 도입해 이전부터 가맹점 자율운영 시스템을 도입, 최대한 가맹점의 자율성을 보장하고 있다. 여기에 슈퍼바이져를 파견해 가맹점의 감시나 압박이 아닌 전문 컨설팅 업체의 암행 조사를 통해 가맹점의 개선점을 찾아 운영을 지원, 가맹점과 마찰도 거의 없는 운영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가맹주들에게 판매 메뉴를 제한하지 않아 어떤 메뉴로든 매출을 올릴 수 있는 개방된 운영 시스템으로 가맹점과 상생을 같이 하고 있으며 여러 가맹본사들과 비교되는 부분은 마진율과 심지어 가맹본사들이 공개를 꺼려하고 가장 민감하게 생각하는 재료원가까지 공개하여 투명한 운영을 하고 있다

이처럼 피자투어가 다른 가맹본사들과 달리 자신 있게 마진율과 재료원가를 공개하는 이유는 창업자들에게 최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하여 비교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이러한 열린 소통은 창업자들에게 선택의 기회와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신뢰를 더하고 있다는 평가다.

피자투어 관계자는 위탁물류가 아닌 쌍방 지분투자 방식 물류시스템으로 재료원가를 낮춰 가격과 마진에서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라며 재료원가가 저렴한 업체로 알려지면서 경쟁 브랜드 가맹점에서 피자투어로 간판을 바꾸는 가맹점들이 점차 늘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한편 피자투어는 KBS MBC 그리고 GM TV 등 다양한 언론에 소개 되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하면 된다.

 [데일리그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