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 왜~~ 카페형 피자가 대세이고 선택해야 하는가...!!! ■ ■
조회수 224
네이버에서 카페인시애틀 이나 100년의 피자 카페 인 시애틀 로 검색 하시면 됩니다. 
               
                     피자의 순수를 말하다.
   
      이태리 화덕(일반)피자/커피/스파게티/눈꽃빙수/크림맥주/궁물떡볶이/눈꽃치즈떡볶이

           

                   KBS 세상의 아침 / 수요기획 방영

                      

                                   MBC/JTBC 협찬

 

                  GM TV 전국 맛있는 맛집 선정(피자투어카페)

         

                         JTBC 퀴즈쇼 아이돌 시사회 협찬

                   MBC방송 무한걸스 협찬
 
 

100년의 피자 카페인시애틀은 2016년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브랜드로 선정 되었습니다.


100년의 피자 카페인시애틀의 모기업이 KBS 세상의 아침 2회 방영 / KBS 수요기획 등에 맛집으로 방영 되기도 하였으며 MBC/JTBC 협찬과 GM TV 전국의 맛집 등에 전파를 타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 가고 있습니다.

100년의 피자 카페인시애틀의 기술진은 이태리 피체리아 출신의 피자 전문가와 도미노피자 창단 멤버 출신의 기술자 그리고 외국계 제약회사 연구원과 바리스타심사원 등 전문 기술진들이 야심차게 만든 브랜드입니다.

100년의 피자 카페인시애틀은 동종 업종 유사업종에서 가맹점 계약률 및 오픈률 1위를 달리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100년의 피자 카페인시애틀의 가맹주님의 80%가 유명 프랜차이즈를 하셨던 분들로 경험자들이 선택한 브랜드입니다. 유명 체인을 하셨던 분,59피자를 하셨던 분,피자마루를 하셨던 분,교촌치킨을 하셨던 분,제과점을 하셨던 분 등 프랜차이즈 유경험자들이 100년의 피자 카페인시애틀을 선택 하신 이유는 경험에 의해 분명 무엇인가 보셨기 때문입니다.

뭔가 색다른 경쟁력 있는 피자 창업을 생각하고 계십니까?????

그럼 여기서 한번 곰곰이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길거리에 나가면 또 우리 동네만 보더라도 수 많은 피자집이 있는데 다들 똑 같은 일반 피자전문점입니다.


너도나도 특색 없이 그리고 개성 없이 다들 똑 같고 간판만 다른 일반피자집들입니다.

자세히 관찰해 보시면 낮시간에서 저녁까지 놀다시피 하다 저녁에 잠깐 바쁘기만 합니다.


매달 고정 임대료는 나가는데~~

매달 전기세나 기타 고정 비용은 나가는데~~


그리고 인건비도 꾸준히 나가는데~~

한 푼을 더 수입을 올려도 부족할 판에 낮시간에 놀다시피 하고 있습니다.


이래서야 무엇으로 경쟁을 하고 무엇으로 살아남겠습니까???


특별한 아이템을 가진 일반 피자집을 보셨습니까?

아니면 그런 체인을 보셨습니까?

또 아니면 나에게 특별한 아이템이 있습니까???

남들과 똑 같은 피자집으로 뒤늦게 뛰어들어 자리 잡은 피자집들과 어떻게 경쟁을 하시겠습니까!!!


그래서 업종은 같더라도 좀 더 특별하고 색다른 피자 전문점이 요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며 시작일 때 첫 버스를 타시는게 성공에 가까워지는 비결이며 막차를 타는 것은 실패에 가까워지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100년의 피자 카페인시애틀이 이런 문제점을 보완하여 많은 관심과 창업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피자집을 하시면서 어려웠던 점과 단점들 그리고 커피숍을 하면서 어려웠던 점이나 단점들을 꾸준히 연구하여 만든 새로운 컨셉의 브랜드입니다.


하나의 매장에서 간편하면서도 편하게 추가적인 수입을 올릴 수 있는 창업과 매장 운영 방식 바로 이것이 카페인시애틀이 선보인 시스템이고 미래인 것입니다.

카페 인 시애틀의 모기업인 54번가 푸드시스템의 경우 피자투어 카페 가맹점을 200개 이상 운영하고 있는 전문 피자 브랜드로 kbs방송과 수 많은 언론사를 통해 맛과 품질로 인정 받고 소개된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또 해외에 140건의 이상의 국내 최다 피자기술 수출로 그 맛과 기술력을 인정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 피자시장이 조금씩 변화를 겪으면서 100년의 피자 카페인시애틀이 주목 받고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저희 컨셉에는 아직 경쟁자가 없습니다.경쟁자가 없다는 것과 쉽게 나타나지 않는다는 것은 예비창업자 분들이나 장사하는 입장에서 충분한 경쟁력이 되기도 합니다.

특히 카페 인 시애틀이 대중에게 단시간에 인기를 끌 수 있었던 부분은 도우(빵)의 종류를 선택 할 수 있다는 카페 인 시애틀만이 선보인 시스템 덕분이기도 합니다.


카페인시애틀은 우리쌀을 베이스로한 쌀피자를 선보이고 있으며 다른 피자 체인들과 달리 갈릭 크리스트피자와 버터페스츄리 피자를 선보이고 있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달리 했고 그것이 경쟁력으로 우의를 차지하고 잇습니다.그리고 피자 소스에는 국내 최초 그리고 유일하게 오메가 3인 DHA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카페 인 시애틀은 모기업인 54번가 푸드시스템이 물류와 합작으로 운영하고 있어 피자 재료값이 저렴하여 마진율도 높은 편이며 어디에 비교 하여도 손색이 없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다른 피자 체인을 하셨던 가맹주님들이 인정하는 부분입니다.



재료값이 저렴하다는 뜻이 마진율이 높다는 진리이기도 합니다.

앞으로 우리나라 피자시장은 카페형 피자 시장으로 급속하게 변화될 것이라 생각하며 당분간 특별한 경쟁상태가 없어 먼저 선점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변화에는 대세가 있고 기회가 있습니다. 변화를 파악할 줄 아는 사람만이 성공에 가까워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메이저급 피자 시장에 미스터피자와 도미노 그리고 피자헛이 있다면 카페형 피자시장에는 카페 인 시애틀이 1위라는 목표로 달리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현재 우리나라 카페형 피자 업체 가운데 저희 업체 만큼 규모 있는 회사가 없기 때문입니다.


길거리에 나가면 한집 건너 흔한게 일반 피자집입니다.

그런 일반 피자로 어떻게 경쟁을 하며 살아남겠습니까.


손님들에게 나만의 특별함을 무엇으로 보여 주시겠습니까,이제 나만의 특별함을 보여 줄 수 있는 부분은 카페형 피자며 더 이상 진보된 피자는 없습니다.


100년의 피자 카페인시애틀은 카페형 피자를 위해 24년을 기다려 왔습니다.그동안 카페형 피자 시장이 아직 때가 아니라고 판단하여 겉으로 들어내지 않고 내색하지 않고 때를 기다려왔습니다.

 

 

24년간 일반 피자시장에서 인지도 있는 브랜드로 성장 하면서 또 해외에 기술수출을 통해 이름을 알리면서 차근차근 준비를 하였고 그 24년의 준비와 결실을 카페 인 시애틀을 통해 선보이고 있습니다.

무려 24년을 기다렸고 준비 했습니다.그 결과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카페인시애틀은 심사위원급 바리스타도 3명이나 근무할 정도로 화덕피자(일반피자)와 커피에서 전문성을 보여 주고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입니다.

세상은 변하고 있습니다.


피자시장도 변하고 있습니다.


배달피자시장에서 테이크아웃피자시장으로 변했고 이제는 카페형 피자 시대입니다.

카페형 시애틀은 저렴한 목살 스테이크 등도 신제품으로 준비하고 있고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으로 고객들게 다가설 것입니다.


한가족이 한매장에서 다양한 매뉴를 즐길 수 있는 그래서 다시 찾을 수 있는 매장을 만들어 갔습니다.


감사합니다.